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가 바람을 피웠다는 걸 알았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5. 15:13

    엄마가 바람을 피웠다는 걸 알았다
    이틀전에 알았다

    요즘 엄마의 수상한 행동이 많아 엄마 태블릿PC로 카톡에 들어가서 한 남자와의 대화를 보니 확실히 밝혀졌다.
    그 남자는 카카오톡 아들이었는데, 엄마가 보면서 그런 말을 해서 더 충격을 받을 것 같아서 미칠 것 같아요.

    화장에 관심이 없던 엄마가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를 사서 발라주셨어요.
    그녀의 옷차림이 이상하게 화려해졌다는 사실,
    핸드폰 배경화면이 동생의 아기사진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사진으로 바뀌었습니다.
    나에게 모든 것을 열어준 사람이 전화기 화면을 숨기기 시작했다.
    나에게 모든 것을 열어준 사람은 자신이 어디에서 왔고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을 뛰어 넘으려 합니다.

    모두 간음 때문이었습니다.

    엄마 아빠는 사이가 좋지 않다.
    엄마는 서로 으르렁거리기보다는 아빠를 미워하고 신경 쓰지 않는다.
    아빠는 관계를 개선하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나는 초등학교 때 가족 여행을 갔고 그 이후로 거기에 가지 않았습니다.
    엄마는 돈을 벌고 아빠는 돈을 벌지 않는다
    어머니의 가족(할머니, 어머니의 남동생)이 문제가 많아서 어머니가 자신을 돌봐야 한다고 하면 경제적 피해나 정신적 고통을 많이 받는다.
    그래도 우리랑 너무 잘 어울려서 나랑 오빠랑 같이 산다고

    그녀는 물론 어머니의 가련한 처지를 알고 너무 마음이 아프고 그녀를 위로하고 싶습니다.
    그녀의 어머니의 모든 불행은 그녀의 외도로 더럽혀진 것 같습니다.

    9시간 뒤에 공무원 시험이 있어요.
    망했고 1년 더 공부해야 한다.

    내겐 너무 아파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