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 헤몬? 조금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5:29

    꿈 헤몬? 조금 부탁드립니다.
    어제(6/5) 오후 3시 반쯤 낮잠을 자고 저녁 7시에 망가졌어요? 그동안 본 꿈이야..
    그 전에, 단순히 내 상황에 대해 소개하면, 나는 미신과 같은 것을 잘 믿습니다.
    뭐 예를 들면 휴가이든 주말이든 언제나 할아버지의 집에 가서 하룻밤 자는데 당시 그 날에 따라 평소와 달리 꼭! 무조건!! 하룻밤 자야 하는 것 같습니다. 할아버지는 그때 몸이 조금 불편했기 때문에 납땜에 시달릴까라고 생각해 부모님은 그냥 집에서 자고 나중에 밤새 자려고 했는데 나는 물방울을 했다.
    하지만 부모님의 힘을 이길 수 없었고 결국 집에서 잠을 자셨습니까?
    다음날에 건너는 새벽에 할아버지 돌아왔다. 미신을 잘 믿으면…


    서론이 길었다. ㅋㅋㅋㅋㅋ
    어제 내 방에 누워서 전화로 YouTube를 더 졸려서 잠깐 눈을 돌리려고 낮잠을 잤다. 하지만 꿈을 꾸었다.
    배경은 누군가의 장례식장이며, 일반적으로 장례식장을 기억하면 옆에 작은 방과 같은 것이있을 것입니다. 눈을 뜨거나 쉬는 방.
    거기서 나와 엄마와 막내(10세 소녀)의 꽃미남 세트가 자고 있었고, 아빠와 동생(18세), 키우는 강아지는 보이지 않았다. 장례식을 하면 처음, 둘째, 셋째 날이 있습니까?
    그 때는 이틀째였던 것 같다. 어쨌든, 내가 자고 깨어 방문을 열면, 갑자기 배경이 친할머니의 현관문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열린 순간, 제일 처음 본 사람은 울 아빠였지만, 지금의 모습이 아니라, 한때의 큰 아버지의 결혼식을 할 때, 사진 속에서 본 모습 그대로인 것이다.
    (참고로 아빠 측의 친척이 진심으로.
    그런데 할머니의 구조가 현관문 열면 바로 왼쪽에 작은 방 있어, 그 옆에가 키친이니까.
    구조는 그대로 있었지만, 작은 방안에 있는 친척이 없는 친척이 모여 완전히 붐비고 있다.
    키운 강아지는 보이지 않는다, 처음 보는 멀티즈? 하나가 방방 주위 (내 집 진독 껌)
    아는 사람은 잘 보이지 않았는데 모르는 친척이 다반사 정도.
    사람들의 옷은 모두 정장이었다. 마치 제사하는 사람처럼..
    그럼 갑자기 누군가가 절을 시사.
    아까도 말한 것처럼 작은 방에도 사람이 많아 전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밖에서 나는 절을 했지만… 보았다.
    보통 제사와 명찰? 같은 것을 올려 축제의 음식을 올려 두지 않는다. 아니면
    그런데 꿈속에서는 명찰 같은 것들과 음식, 사진 이런 것도 없고, 그냥 언니만 앉고 뒤에 병풍을 세워 두어.
    그리고 배경이 갑자기 싹이 바뀌어 내 ​​집 아래로 길가인 것이다.
    그러면 내가 치아에 무엇이 놓여 있었는지, 혀로 그 치아를 밀어내는 것입니다. 내 기준으로 오른쪽 위의 어금니 부분이었는데 처음으로 치아는 한번 절반으로 꺾여 나중에 밀어내는 것을 몇번이나 하고 나서 생니가 톡톡 빠진 것이다. 내뱉은 작은 송곳니? 부분에서, 둘째, 세 번째는 그냥 삶에 푹 빠져 있었다. 다만 혀로 넘치면 허전이 아니다. 나는 상태를 확인하려고 길가에 비치는 유리창으로 비추어 보았습니다만 치아가 빠지면 ​​그냥 빠진 부분에 피투성이 아닌가? 그런데, 최초로 빠진 부분에는 어떤 작은 피트덩어리?
    빠진 치아를 보려고 손을 벌렸지만 치아가 두 개밖에 없는 것이다.
    그러나 깨어나자마자 차가운 땀이 미친 듯이 나오고 꿈속의 치아가 떨어진 부분이 울었다.
    잠재적으로 누군가가 온 것은 건간 느껴지고 그것이 누구인지 모른다.

    처음 말했듯이, 나는 미신과 같은 것을 잘 믿고, 꿈 같은 욕망은하지 마십시오.
    말을 조금 이상하게 해 이해하는지 모르겠다ㅎㅎ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